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다행 or 불행 (본편완) 토렌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2. 13:30

    다운로드



    다행 or 불행 (본편완)
    파일명용량
    다행인지 불행인지.zip79.1M

    어쩌다 보니 여주인공 등장 전, 남주의 아내 역할을 잠시 맡게 됐다. 이왕 그렇게 된 거 최선을 다해 보려 노력했다. 그랬더니... "너 같은 아이가 세드릭의 반려가 되어 다행이구나." "...인정할게요. 그의 부인이 딜런 당신이라 다행이라고." "브라이어튼 하우스의 안주인이 마님 같은 분이어서, 참 다행입니다." ...적응을 너무 잘해버린 것 같다. 세드릭의 운명적 상대가 나면 그녀는 떠나야만 한다. 어떡하지? 그런 그녀에게, 세드릭이 말했다. "내가 사랑에 빠진 상대가 당신일 거라는 생각은,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었습니까?" ...여주인공 아델라인이 등장하고 나서도, 똑같이 내게 그렇게 말해줄 거야?




    외전 계획이 없어서, 업로드 할지 고민했는데

    요청이 많아서 본편이라도 올립니다.

   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주세요.


    빛삭 될 수 있습니다.


    안녕카이
    우와~ 이거 계속 찾던건데 이시간에 들어오니 있군요!! ㅎㅎ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.. ^^
    경림이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바삿
    오~~~~보고 싶던 로판을 이렇게 받네요~감사합니다
    카피로씨1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svt486
    끄악!!! 이거 옛날에 재밌게 보고 최근에 웹툰나와서 다시 정주행 하고 싶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
    ckstk3040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특독고다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병욱아정신아
    예전에 봤을 때는 그냥 넘겼는데 웹툰 통해서 읽다보니 원작이 너무 궁금해서 올라오자마자 이번에는 파바박 받았어요. 리뷰할 틈이 없어서 뒤늦게 평점 남깁니다. 올려주셔서 감사해요~
    액션철이
    감사합니다. 가지고 있던 본편이 깨져있어서 계속 아쉬웠는데 덕분에 볼 수 있게 되었어요. ㅎㅎ
    본유엔
    드디어 나왔네요. 외전은 받았는데 본편이 갑자기 사라져서 엄청 기다렸네요 ㅋㅋㅋ
    허라려
    저요저요!!!!저도 이거 요청했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올라오지 않아서 매일 들락날락하다가 다른님 요청작으로 뜬거 냉큼 집어가요ㅠㅠㅠㅠㅠ 평도 좋다던데 넘 감샤감샤해용 아리가또
    끈질긴형사
    와~저도 요청했었는데 넘 감사해요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